[시계] 카시오 수능시계를 고급스럽게! : 메탈버전으로 만나는 수능시계, MQ-24D-7E

728x90
728x170

 

 

✔  카시오 MQ-24 알아보기


카시오 MQ-24 시리즈는 '수능시계'로 잘 알려진 시계입니다. 특히 시리즈 중에서 가장 유명한 라인은 MQ-24-7B입니다. 블랙&화이트의 심플한 디자인 덕분에 패션시계로도 자주 언급됩니다.

 

728x90

 

앞서 말씀을 드렸듯, 카시오 MQ-24는 저렴한 가격과 심플한 디자인 덕에 인기가 많습니다. 하지만 레진 케이스와 스트랩 등으로 되어있어 고급스러움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 메탈버전은 없을까? : 카시오 MQ-24D-7E

 

 

-사이즈(Case, LTL, THK) : 34 X 39 X 7.8mm
-무브먼트 타입 : 쿼츠
-케이스 : 레진(실버 색상)
-시계줄 : 스테인리스 스틸
-방수성능 : 30m

 

이번에 살펴볼 시계, 카시오 MQ-24의 실버 레진 케이스, 메탈 브레이슬릿 버전입니다. 바로 카시오 MQ-24D-27E입니다. 구매 가격은 2만원 정도로 아주 괜찮게 보입니다.

 

 

사이즈 자체는 기존 카시오 MQ-24와 차이가 없습니다. 다만 차이는 전체적으로 실버 컬러를 베이스로 하고 있어 훨씬 고급스럽게 느껴집니다.

 

 

다만, 카시오 MQ-24D-7E의 사이즈가 작기 때문에 팔목이 두꺼우신 분들은 구매를 신중하게 고려하시는 게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17.5~18cm 이상의 손목에는 잘 안어울릴 것으로 생각됩니다.

 

현재까지 국내, 해외에서도 큰 주목을 받지 못해서 리뷰가 많이 없습니다. 카시오 수능시계 메탈 버전 MQ-24D-7E에 대한 그나마 양질의 영상리뷰는 아래의 유튜브 영상을 참고해주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글을 마치며...

이번 게시물에서는 카시오 수능시계, MQ-24의 실버 케이스, 메탈 브레이슬릿 버전 MQ-24D-7E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심플하고 깔끔한 가성비 시계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다음에도 좋은 게시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 시계 관련 게시물(클릭하면 이동합니다)

 

①. 빈티지 시계 리뷰

 

②현행 시계 리뷰(오마주 시계, 마이크로브랜드 등)

 

③. 시계 추천/찾아보기 리스트

 

④. 빈티지 시계에 대해

 

⑤. 시계 용어 및 관련 꿀팁

 

⑥. 시계방 안가고 시계 직접 수리하는 방법

 

728x90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