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 베스트 전자시계 3가지를 알려드립니다.

728x90
728x170

 

오랜만에 게시물로 찾아뵙습니다. 이번 게시물에서는 가성비와 성능 모두를 잡은 전자시계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가장 클래식한 전자시계 3가지를 선정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1. 카시오 F-91W(CASIO F-91W)

 

 

 

제가 이전 게시물에서 자주 소개해드린 적이 있는 카시오 F-91W입니다. 91년도부터 생산되어 카시오 시계 중 스테디 셀러로 현대에도 1만원대의 가격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저 또한 현재 보유 중이며 생활방수라는 공식적인 스펙 이상의 방수성능을 보여줍니다. 실제로 저 또한 레저활동에서도 사용했으나 멀쩡했습니다.

 

개인적으로 툴워치라면 저렴해야하며 어떠한 환경에도 상관하지 않고 막 쓸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툴워치에 가장 가까운 시계가 바로 카시오 F-91W가 아닐까 싶습니다.

 

 

2. 카시오 A168WA(CASIO-A168WA)

 

 

카시오 A168WA는 손석희 시계로 유명한 시계로 굳이 시계 매니아가 아니더라도 데일리 패션 아이템으로 사랑받고 있는 시계입니다.

 

 

케이스와 브레이슬릿이 모두 스틸소재로 되어있으며 약간은 빈티지한 느낌을 주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대부분의 기능은 카시오 F-91W와 동일합니다. 개인적으로 F-91W와 같은 레진 재질이 별로라면 카시오 A168WA가 상당히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3. 지샥 DW-5600E(G-SHOCK DW-5600E)

 

 

지샥 시계 중 가장 오랫동안 사랑받고 근본(?)이라는 단어가 가장 어울리는 시계입니다. 바로 지샥 DW-5600E입니다.

 

기본적으로 튼튼함과 내구성을 기본으로 만들어진 시계이기 때문에 어떻나 환경에서도 만족으러운 성능을 보장합니다.

 

 

지샥 DW-5600E의 가격 또한 10만원 이하에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큰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는 전자시계입니다

 

 이전 시계 관련 게시물(클릭하면 이동합니다)

 

①. 빈티지 시계 리뷰

 

②현행 시계 리뷰(오마주 시계, 마이크로브랜드 등)

 

③. 시계 추천/찾아보기 리스트

 

④. 빈티지 시계에 대해

 

⑤. 시계 용어 및 관련 꿀팁

 

⑥. 시계방 안가고 시계 직접 수리하는 방법

 

728x90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