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 국내에서 빈티지 시계를 판매하는 쇼핑몰에 대해서 알아보자!

728x90
728x170

 

아주 오래 전에 출시된 시계들은 그 나름에 매력이 있습니다.그래서 저도 굉장히 좋아하는 편입니다. 최근에는 볼 수 없는 이러한 빈티지 시계들을 구매하는 방법은 생각보다 많습니다.

 

 

 

시계 커뮤니티 장터, 중고나라, 번개장터에서 구매하는 방법도 있고 전문 쇼핑몰들 통해서 구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또한 해외에서는 이베이, 야후옥션등을 통한 경매를 통해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오늘 소개드릴 빈티지 시계 쇼핑몰의 경우는 흔히 롤렉스, 오메가와와 같은 명품 브랜드의 시계를 취급하는 쇼핑몰보다는 대중적인 브랜드들을 판매하는 빈티지 쇼핑몰을 소개시켜 드리고자 합니다.

 

1. 웨어하우스

 

 

<출처-웨어하우스>

 

시계뿐만 아니라 다양한 빈티지 물품을 판매하는 재미있는 쇼핑몰입니다. 시계의 경우는 세이코, 오리엔트등 일제 시계들이 많이 업로드 되는 편이며 특히 쿼츠 시계들이 자주 올라옵니다.

 

 

 

 

물론 꽤나 비싼 브랜드의 시계들도 올라오는데 최근에는 못 본 것 같습니다. 판매자분께서 지식이 워낙 많은 분이라 상품 설명을 읽는 재미도 있습니다.

 

→웨어하우스 바로가기

 

2. 옥션-명품골동

 

 

<출처-옥션 명품골동>

 

말 그대로 골동품들이 잔뜩 올라오는 빈티지 시계 쇼핑몰입니다. 단순히 오래된 시계들부터 탐나는 빈티지 시계들이 굉장히 많이 올라오는 곳입니다. 매일 업로드 되는 브랜드의 범위도 매우 넓지만 대부분 일제 시계들이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부품용 시계도 있고 수리를 직접해야하는 빈티지 시계들도 올라와서 구매하기 전에 연락을 해보시거나 정말잘 고르셔야합니다. 또한 관리 상태나 오버홀의 경우도 눈여겨보셔야 됩니다.

 

→옥션 명품골동 바로가기

 

3. G마켓-JOYTRADE

 

 

<출처-G마켓 JOYTRADE>

 

소개시켜 드리는 빈티지 시계 쇼핑몰 중에서 가장 깔끔하게 관리된 시계가 자주 올라오는 곳입니다. 오토매틱의 경우 일오차를 적어서 판매해서 믿음도 가는 편입니다.

 

 

 

 

 

거의 대부분이 일제 시계이고 특히 세이코의 시계가 많습니다. 세이코 시계를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꼭 들려서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G마켓 JOYTRADE 바로가기

 

4. 옥션-범버맨

 

 

<출처-옥션 범버맨>

 

최근에 생긴 곳인데 상당히 괜찮은 시계들이 많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패션 브랜드 시계부터 일제, 스위스, 국산 시계까지 다양한 범주의 시계를 취급하고 있습니다. 오버홀이나 관리 여부를 꼼꼼히 확인하시고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728x90

 

→옥션 범버맨 바로가기

 

5. 아날로긱스

 

 

<출처-아날로긱스>

 

JOYTRADE와 더불어 굉장히 깔끔하게 시계를 판매하고 가격이 매우 저렴합니다. 주로 시티즌, 세이코와 같은 일제 시계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꽤나 잘 알려진 곳이라 좋은 매물이 나오면 빠른 시일 내에 판매가 되는 편이니 자주 들어가서 확인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아날로긱스 바로가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전 시계 관련 게시물(클릭하면 이동합니다)

 

①. 빈티지 시계 리뷰

 

②현행 시계 리뷰(오마주 시계, 마이크로브랜드 등)

 

③. 시계 추천/찾아보기 리스트

 

④. 빈티지 시계에 대해

 

⑤. 시계 용어 및 관련 꿀팁

 

⑥. 시계방 안가고 시계 직접 수리하는 방법

 

728x90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