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 예마 어반트레블러 : 관심이 가는 스포츠 스틸시계

728x90

 

 

🟪 예마(YEMA)의 스포츠 스틸시계

 

이번 시간에는 꾸준히 유행하고 있는 스포츠 스틸시계인 예마의 어반 트레블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예마는 프랑스의 시계 브랜드로 한국에서도 판매를 하고 있는 마이크로브랜드입니다.

 

 

예마의 어반 트레블러는 신제품은 아니고 21~22년에 출시된 스틸 스포츠 시계입니다. 이번에 새로운 디자인으로 돌아왔는데, 다채로운 색감과 벌집 모양의 다이얼 패턴이 이번 리뉴얼 제품의 특징입니다.

 

 

 

예마 어반 트레블러의 경우, 엣지 부분을 제외하고 무광 브러싱을 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점에서 더 통일감있고 균형감을 주는 것 같네요.

 

개인적인 취향이지만, 로얄오크를 오마주한 시계들 중에서는 예마 어반 트레블러가 TOP3 안에 들어가는 것 같습니다. 디자인 밸런스가 정말 훌륭하네요. 

 

 

[시계] 크리스토퍼 와드 신제품 : 일체형 브레이슬릿 워치, 더 트웰브

🟪 크리스토퍼 와드의 신제품 : 더 트웰브 알아보기 크리스토퍼 와드(Christopher Ward)는 최근 통합형 브레이슬릿 스포츠 워치인 "트웰브(Twelve)"를 선보였습니다. 이 시계는 최근 유행에 맞추어 출

seamosfelices.tistory.com

 

개인적으로 로얄오크를 오마주하는 제품들이 쏟아지면서 어딘가 난해한 디자인의 시계가 종종 나오고는 했는데, 예마의 어반 트레블러는 균형감있는 디자인이라고 생각됩니다.

 

728x90

 

로얄오크를 오마주하게 되면 유광과 무광을 골고루 섞은 폴리싱, 브러싱 기법을 혼용하는데 오히려 역효과를 내는 케이스가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크리스토퍼 와드의 더 트웰브도 훌륭하지만 어딘가 언밸런스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개인적으로도 관심이 가는 시계이구요. 한정판으로 마이크로 로터가 장착된 트레블러 시계도 있었는데, 모두 품절인 듯 하네요.

 

 

YEMA URBAN TRAVELLER

브레이슬릿이 통합된 아이코닉한 YEMA 트래블러가 부드러운 여름 색상의 벌집형 다이얼과 세련된 스틸 마커 및 핸즈가 특징인 멋진 컬렉션으로 돌아옵니다. 인하우스 칼리버 YEMA2000이 장착된 이

kr.yema.com

 

예마의 어반 트레블러에 대한 자세한 스펙과 설명의 경우, 상단의 링크를 참조하시면되며 가격은 100만원대 중반으로 책정되어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전 시계 관련 게시물(클릭하면 이동합니다)

 

①. 빈티지 시계 리뷰

 

②현행 시계 리뷰(오마주 시계, 마이크로브랜드 등)

 

③. 시계 추천/찾아보기 리스트

 

④. 빈티지 시계에 대해

 

⑤. 시계 용어 및 관련 꿀팁

 

⑥. 시계방 안가고 시계 직접 수리하는 방법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