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더비슈즈 : 슈펜x로스트가든 더비슈즈 리뷰

728x90
728x170


1. 남자 더비슈즈 추천 : 슈펜x로스트가든 더비슈즈

 


이번에 보여드릴 제품은 슈펜, 로스트가든이 콜라보해서 만든 더비슈즈로 가성비 좋은 또는 입문용 더비슈즈로 추천이 많이 되는 제품입니다.

 



사실 더비슈즈는 캐주얼에도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라 활용도가 높습니다. 홀은 3홀 혹은 5홀이 일반적입니다.

 


이 때문에 저처럼 평소에 캐주얼하게 입으면서도 가끔은 정장처럼 단정한 느낌의 신발을 신어야하는 경우도 있는 분들에게도 추천을 드리고 싶은게 바로 더비슈즈입니다.

 



저는 평소에 신던 신발이 헤지는 바람에 새로 슈펜, 로스트가든 더비슈즈를 구매했습니다가격은 3만원대 후반이었습니다. 힙합퍼에서 첫 구매를 하니 10%를 할인을 받았습니다.

 


 

2. 슈펜x로스트가든 더비슈즈 리뷰

 


슈펜이라는 브랜드는 일단 스파(SPA)브랜드입니다. 어디선가 본 듯한 디자인을 저렴하게 판매를 하는 편입니다. 슈펜은 스파 브랜드의 성격에 맞추어 가성비 좋은 신발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권해드리는 신발 브랜드입니다.

 


대부분 10만원 이하에 캐주얼부터 정장화까지 구매가 가능합니다. 예전에 저는 슈펜 어글리 슈즈도 구매해보았는데 지금까지도 제법 만족스럽게 신고 있습니다. 슈펜신발이 가격대비 품질이 정말 괜찮습니다.

 



로스트가든이라는 곳도 신발을 만드는 곳이었습니다. 저도 인터넷을 찾아보다가 처음 알아낸 점입니다.

 


슈펜x로스트가든 더비슈즈는 신발의 모양이 흐트러지지 않도록 잘 포장되어있었습니다. 그냥 겉으로 보기에는 마감이나 바느질의 맺음이 나빠 보이지는 않았습니다.

 


하나 주의해야할 점은 슈펜x로스트가든 더비슈즈는 천연가죽이 아니라 합성가죽입니다. 하지만 싸구려처럼 보이거나 그러지는 않았습니다. 합성가죽 특유의 냄새도 나지 않았습니다. 품질에 만족했습니다.

 



색상은 블랙이며 사이즈는 270mm입니다. 제가 보통 270mm를 착용하는데 정사이즈로 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슈펜x로스트가든 더비슈즈를 제가 신어보았을 때 딱 적당한 수준이었습니다.

 


신발 안에는 Shoopen x LostGarden이라고 되어있습니다. 굉장히 고급스럽거나 그러지는 않지만 없는 것보다는 나은 것 같습니다.

 



제법 푹신푹신한 편이라서 로퍼나 더비슈즈를 신으면 발이 아프신 분들도 슈펜x로스트가든 더비슈즈를 신으면 편하게 착용이 가능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슈펜x로스트가든 더비슈즈의 밑창은 합성고무입니다. 먼지가 좀 잘붙는 편이라서 외출하시고 나면 털어주시거나 닦아주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슈펜x로스트가든 더비슈즈를 전체적으로 살펴보면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클래식한 디자인 덕분에 굉장히 만족했습니다.

 



이 신발의 가격 또한 굉장한 장점인데 4만원대에 구매가 가능하여 부담도 없으니 남학생분들이 구매하기에도 참 좋은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3. 슈펜x로스트가든 더비슈즈 착용

 


집안에서 슈펜x로스트가든 더비슈즈을 신고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앞서 말씀을 드렸듯, 착용감 자체가 상당히 좋아서 캐주얼하게 신으셔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과도한 운동이나 산책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슈펜x로스트가든 더비슈즈는 슬랙스나 청바지에도 잘 어울릴 것 같은 더비슈즈로 남자분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은 아이템입니다. 물론 트레이닝 팬츠나 조거팬츠와는 미스매치라고 생각을 합니다.

 



만약 블랙 색상 외에도 브라운 색상도 있어서 너무 어두운 색상이 부담된다면 브라운으로 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슈펜x로스트가든 더비슈즈 결론

 

남자 더비슈즈로는 가성비는 최고를 뽑는다면 당연히 슈펜x로스트가든 더비슈즈를 말하고 싶습니다.

 

캐주얼부터 정장차림까지 잘 어울리는 단화를 찾고 있으시다면 강력히 슈펜x로스트가든 더비슈즈를 추천을 드리고 싶습니다.

 


728x90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