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티카 레쉬가드 : 워터파크, 물놀이에 안성맞춤인 갓성비 레쉬가드!

728x90

 

🟪 레쉬가드 : 워터파크, 물놀이의 필수 아웃핏!

 

 

여름을 맞이하여 레쉬가드를 하나 구입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레쉬가드를 선호하는 이유는 워터파크나 물놀이를 갔을 때 찰과상이나 피부가 지나치게 타는 것을 방지해주기 때문인데요.

 

728x90

 

저 또한 이번 여름 물놀이를 위해서 구매했습니다. 사실 저는 자주 물놀이를 가는 편도 아니고 일 년에 한두 번이기 때문에 비싼 제품보다는 가성비 제품을 추구하는 편입니다.

 

 

🟪 아쿠아티카 레쉬가드 : 3만원에 상하의를 한 번에!

 

쿠팡을 통해 내돈내산

 

일반적인 레쉬가드는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기도 하고 이리저리 웹서핑을 하다가 구매한 제품이 바로 아쿠아티카의 레쉬가드입니다. 

 

 

 

아쿠아티카는 레쉬가드치고는 매우 저렴한 브랜드로 상의와 하의 한 세트가 3만원 정도면 구매가 가능했습니다. 저는 105사이즈를 구매했고 그레이 배색이 들어간 제품이었습니다.

 

 

🟪 아쿠아티카 레쉬가드 살펴보기

 

아쿠아티카 레쉬가드는 기본적으로 비닐백을 제공합니다. 독특한 재질을 가진 것은 아니고 일반적인 비닐백입니다. 양 옆으로 줄을 당기면 잠글 수 있구요.

 

 

 

비닐백에 레쉬가드가 모두 넣을 수 있고 기타 아쿠아슈즈 등을 수납할 수도 있겠습니다. 특이하게 스판 수영보를 제공해주었는데, 딱히 사용하지는 않았습니다.

 

 

레쉬가드 상하의의 모습은 사진과 같습니다. 상의의 경우 사이드에 그레이 배색이 들어가 있고 전체적으로는 블랙컬러입니다. 아쉬운 점이라면 약간의 코팅 냄새가 옷에서 난다는 점입니다.

 

하의 또한 블랙컬러이지만 화이트 색상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왼쪽 하단에는 포인트 디자인도 와펜 스타일로 되어있었습니다.

 

 

아쿠아티카 레쉬가드는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으며 잘 늘어나서 기능성과 착용감을 모두 잘 잡은 제품입니다. 실제로 입었을 때 핏감이 정말 좋았습니다.

 

 

 

개인적인 꿀팁을 드리자면, 레쉬가드 특성상 몸에 착 붙는 핏감을 제공하므로 한 사이즈 업을 하시면 상대적으로 편하게 착용이 가능합니다.

 

 

스트레치를 살펴보기 위해서 사진을 촬영해보았습니다. 실제로 굉장히 잘 늘어나기 때문에 격렬한 워터 스포츠를 할 경우에도 좋은 퍼포먼스를 보여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글을 마치며...

아쿠아티카 레쉬가드는 3만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괜찮은 품질과 좋은 기능성 그리고 핏감을 보여주는 제품이었습니다.

제가 직접 사용해보았을 때도, 워터파크나 가벼운 물놀이용 레쉬가드로는 안성맞춤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코팅 냄새가 나는 점은 아쉬웠습니다.

 

728x90

댓글()